내용
안녕하십니까
평소에 수영에 취미를 가지고 있다보니 주로 수영사랑에서 구매를 하고 있는 소비자입니다
전번에도 수영복 구매를 하고 매우 불만족이었던 적이 있어 글을 남꼬 통화도 하고 그것으로 모자라 또 글을 남겼던 기억이 있었고...
또 대책을 잘 해주셔서 다시한번 믿고 오리발과 수모를 몇개 구입했습니다
구매를 하면서도 살짝 불안한 감은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구매후 며칠뒤 품절이라고 색상을 다시 선택을 하든 아니면 구매취소를 하라는 문자메세지가 왔고
그 후 몇시간이 지나 상품이 모두 있으니 발송을 하겠다는 메세지가 왔구요..
역시 이번에도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구나 생각을 했었죠
그나마 물건이 배송이 됐다고 하고 오늘 포장을 열어보니 황당한 일이 또 생겼더군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모두 왔습니다
제품도 맘에 들구요
근데말씀이죠... 10만원 이상 구매히 타올 주신다는 말씀은 도대체 왜 하셨습니까? 주지도 않을 거면서..
웃음이 나오네요 ㅋㅋ
고작 타올 하나때문에 이글을 쓰는 저도 웃기고
물품리스트를 잘 챙기기위해 체크한 듯한 표시도 웃기고...
저한테 억한 심정이 있어서 그러는 건지
웃음이 나오더군요
혹여나 제가 잘못 알았던건지 구매리스트를 봐보니
타올은 서비스로 준다고 되어있고....
난감하네요
저한테만 그런 실수를 계속 하신는 건가요?
아님 다른 고객들에게도 이런 실수를 하시나요?
원하신다면 제가 포장개봉한 사진들 메일로 보내드리구요
아무튼 구매를 할수록 만족도며...신뢰도가 계속 떨어지네요
댓글목록
작성자 iloveswimlove3
작성일 2018-08-20
평점
다 챙겨서 보내드리는데 저희가 누락한부분이 있는것같습니다. 오늘 타올 잘챙겨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